브랜드리셀정보

뉴스 승승장구 무신사, 무신사 글러벌, 일본 진출 후 매출 2배 상승!

페이지 정보

본문

승승장구 무신사, 무신사 글러벌, 일본 진출 후 매출 2배 상승!

46e18-6807a09fefeb6-464f42a31086887dd914ba8d06cc8d86ffa669ad.png

 

무신사 글로벌, 일본 시장에서 폭풍 성장 ????
2025년 1분기, 무신사가 일본에서 또 한 번 존재감을 증명했습니다.

올해 1~3월 일본 내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무려 114% 증가,
회원 수와 구매자 수 또한 2배 이상 급증하며 눈에 띄는 성장을 보여줬습니다.

특히 3월 기준 일본의 MAU(월간 활성 사용자 수)는 전년 대비 82% 성장하며
현지에서 K-패션의 영향력이 날로 커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.

무신사는 2021년 도쿄에 첫 해외 법인을 세운 뒤 꾸준한 투자와 로컬 전략으로
현재 일본에서 가장 많은 한국 브랜드를 소개하는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습니다.

그 결과, 블루엘리펀트, 엘씨디씨티엠, 유라고 등 30여 개 브랜드가
작년보다 3배 이상 거래액이 상승하는 등 'K-브랜드 붐'이 일고 있으며,
마뗑킴, 예스아이씨(YESEYESEE), 일리고 등은 월 억대 매출을 기록하는 인기 브랜드로 떠올랐습니다.

특히 YESEYESEE는 스트릿 감성 가득한 시그니처 로고 아이템으로
월 거래액 5억 원 돌파, 일본 내 K-패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입니다.

이러한 성과의 배경에는 일본 유저를 겨냥한 쇼케이스,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,
그리고 국내 인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큐레이션 전략이 있었습니다.

무신사 측은
"현지화된 전략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. 더 많은 브랜드가 일본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
K-패션의 글로벌 확장을 계속해서 이끌겠다"고 밝혔습니다.

K-패션, 이젠 일본에서도 주인공입니다. 

추천0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