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스 아식스, 홍대에 새로운 ‘경험형 스토어’ 오픈… 한정 제품·러닝 체험까지
페이지 정보
본문
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(ASICS)가 서울 홍대에 새로운 직영점을 오픈하며 브랜드의 철학과 정체성을 공간으로 풀어냈다. 총 3개 층으로 구성된 이번 매장은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‘사운드 마인드, 사운드 바디(Sound Mind, Sound Body)’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.
매장 외관은 전면을 유리로 마감해 개방감을 높였고, 내부는 고급스럽고 안락한 분위기로 연출됐다. 외부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유동 인구가 많은 홍대 지역 특성과도 잘 어우러진다.
1층은 스포츠 스타일 존으로, 아식스의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슈즈와 의류가 전시되어 있다. 특히 ‘젤-님버스 10.1 KOREA EXCLUSIVE’ 및 ‘언리미티드 젤-카야노 14’ 같은 국내 전용 모델이 준비돼 있어 마니아들의 이목을 끈다. 또한 ‘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존’이 별도로 마련되어, 아식스가 글로벌 브랜드들과 함께한 희귀 협업 제품들을 오직 홍대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.
2층은 러닝, 테니스, 인도어 스포츠 등 퍼포먼스 중심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었다. ‘메타스피드(METASPEED)’, ‘노바블라스트(NOVABLAST)’, ‘슈퍼블라스트(SUPERBLAST)’ 등 최신 기술이 적용된 러닝화를 비롯해, 실제 착용 후 트레드밀에서 직접 달려볼 수 있는 체험형 서비스도 제공된다. 이를 통해 고객은 자신의 러닝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보다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다.
이외에도, 매장 내에는 아식스가 추구하는 건강한 삶의 방식을 공유할 수 있도록 별도의 커뮤니티 공간이 마련됐다. 이곳에서는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.
홍대 직영점은 제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차세대 리테일 모델로, 아식스의 철학을 일상 속에서 실현할 수 있는 새로운 거점으로 주목받고 있다.
- 이전글29CM ‘2025 여름 이구위크’, 단 하루 만에 거래액 150억 원 돌파 25.06.09
- 다음글25년 6월 9일 (월) 브랜드리셀 발매정보 : kith 아식스 /아디다스 × 캐롤라인 후 / 아크테릭스 스쿼미시 후디 / 모남희 쏜희 / 카디널레드 / Lost in Starlight x IAB STUDIO / 뉴발란스 x 아이유 25.06.08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